런던은 영국의 수도로 수많은 관광지들이 몰려 있는 세계적인 관광지입니다. 영국답게 숙소의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도심 속에 위치해서 다양한 관광지들과 가까운 호텔들이 많습니다. 지하철 역들도 인접한 곳들이 많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도가 높은 호텔들 위주로 10군데를 엄선했습니다. 지금부터 런던의 대표 인기호텔 10곳을 알아봅시다.
더 Z 호텔 트라팔가르
수많은 리뷰를 가진 런던 최고의 호텔 중 하나인 더 Z 호텔 트라팔가르입니다. 웨스트 엔 소호 도심에 위치하며 총 아고다에서 12000여건이 넘는 후기에 8.7점의 높은 평점을 기록한 호텔입니다. 4성급 호텔이라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며 물품 보관소와 24시간 리셉션을 운영합니다. 에어컨이 완벽하게 보유된 객실을 141개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는 레스터 광장이 있으며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호텔 내부의 바에서 음료 한잔을 하며 힐링하기도 좋은 숙소입니다.
1박 평균 가격
30~40만원대
입퇴실 시간
체크인 15:00 이후 / 체크아웃 11:00 까지
호텔 위치
이용객 후기
조금 좁긴 했지만 트래팔가 광장 근처라 관광지들과 가깝습니다.
호텔 위치가 매우 좋고 지하철역이 근처에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조식이 맛있고 위치가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파머스 로지: 스위스 코티지
런던의 가성비 만점의 숙소인 파머스 로지: 스위스 코티지입니다. 벨사이즈 파크역까지 걸어서 이동가능한 위치에 있습니다. 3성급 호텔로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객실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다트판과 바베큐, 피크닉 공간 및 당구 시설 등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이용가능합니다. 33개의 객실이 있으며 난방시설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숙소 내 레스토랑에서 휴식을 취하며 식사를 하기 좋습니다. 조식 식당에서 콘티넨탈식 조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1박 평균 가격
10만원~30만원대
입퇴실 시간
체크인 14:00 이후 / 체크아웃 10:00 까지
호텔 위치
이용객 후기
완벽한 교통과 넓은 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지하철역과 가까워 위치가 좋고 공항버스도 가깝게 이용가능합니다.
샤워할 때 수압도 좋고 직원분들이 친절합니다. 가성비 만점입니다.
레오나르도 호텔 런던 히드로공항
히드로 공항과 매우 가까운 호텔로 4성급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서 아고다 평점 8.4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우아하고 현대적인 분위기가 나는 호텔은 힐링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미니바와 냉장고, 전용욕실, 에어컨이 모두 갖춰져 있는 객실은 이용에 만족도를 더합니다. 매일 조식 식당에서 뷔페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호텔 주변에도 다양한 맛집들이 많아서 이용에 편리합니다. 공항 셔틀버스를 요청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1박 평균 가격
10만원~50만원대
입퇴실 시간
체크인 15:00 이후 / 체크아웃 11:00 까지
호텔 위치
이용객 후기
훌륭한 위치와 최고의 조식에 만족했어요.
방이 깔끔하고 가격이 상대적으로 합리적입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가격을 지불하면 셔틀 버스를 이용가능합니다.
타워 스위트 바이 블루 오키드
템즈강의 탁 트인 전망이 아름다운 호텔인 타워 스위트 바이 블루 오키드입니다. 호텔 객실에 옷장과 전용욕실이 있으며 레스토랑에서 조식 뷔페 정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투숙객 모두를 위해 룸서비스와 무료 와이파이,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탈리아 레스토랑과 바, 커피 라운지를 24시간 이용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숙소 근처의 명소로는 브릭레인과 스카이 가든, 타워교가 있습니다. 주방시설과 에어컨, 평면TV, 주전자가 모두 객실 내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1박 평균 가격
60~80만원대
입퇴실 시간
체크인 15:00 이후 / 체크아웃 11:00 까지
호텔 위치
이용객 후기
위치가 지하철역 바로 앞입니다. 대중교통 이용이 편해요.
청결하고 룸도 넓어서 만족했습니다.
깔끔하고 청소상태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나오자마자 런던 브릿지와 런던탑이 있어요.
더 로열 호스가드 런던
이 호텔은 임뱅크먼트 역과 걸어서 3분 거리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합니다. 올해의 런던 호텔 어워드에 수상 경력이 있을 정도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의 숙소입니다. 5성급 호텔로 럭셔리한 런던에서의 하룻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객실에서 리버뷰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목욕가운이 있으며 전 객실에 미니바와 슬리퍼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호텔 내부의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고, 바에서 음료를 마시며 피로를 풀기 좋습니다.
1박 평균 가격
50만원~100만원 이상
입퇴실 시간
체크인 15:00 이후 / 체크아웃 11:00 까지
호텔 위치
이용객 후기
깨끗하고 청소상태가 좋아 잘 묵고 갑니다.
걸어서 웨스트 민스터, 트라팔가 광장, 내셔널 갤러리 등에 쉽게 방문가능합니다.
완벽한 숙소네요. 런던 시내 한복판에 위치하고 있으며 5성급 호텔답게 고급스럽고 직원분들이 친절합니다.
스트랜드 팰리스 호텔 런던
템플역과 걸어서 10분 내에 위치한 런던 도심 속 가성비 호텔인 스트랜드 팰리스 호텔 런던입니다. 영국 런던의 4성급 호텔이며 아늑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의 객실로 사랑받는 곳입니다. 호텔 객실에는 커피메이커와 책상 평면TV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현지 음식을 먹을 수 있으며 인도 음식 전문점이 있어서 다양한 메뉴의 음식들을 먹을 수 있습니다. 트라팔가 광장이나 차링 크로스 등의 인기 관광지와도 매우 가깝습니다.
1박 평균 가격
50~100만원대
입퇴실 시간
체크인 15:00 이후 / 체크아웃 11:00 까지
호텔 위치
이용객 후기
매우 훌륭한 위치입니다. 런던이 비싼 호텔들이 많은데 가성비 호텔로 추천합니다.
깔끔하고 쾌적한 느낌이었습니다. 10점 줄 정도로 만족했네요.
런던 치고 객실이 넓은 편이며 식수를 셀프로 무한리필해서 좋았습니다.
파크 플라자 런던 리버뱅크
빅토리아 노선 복스홀 역과 도보 10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한 호텔인 파크 플라자 런던 리버뱅크입니다. 런던에 방문할 때 이용하기 좋게 위치가 도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과 리셉션을 24시간 운영합니다. 익스프레스 체크인, 체크아웃 서비스도 운영합니다. 객실에는 미니바와 노트북 금고, 샤워시설이 잘 갖춰져 있으며 대리석 욕실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으며 가성비가 좋다는 평가가 많은 숙소입니다.
1박 평균 가격
40~100만원대
입퇴실 시간
체크인 15:00 이후 / 체크아웃 12:00 까지
호텔 위치
이용객 후기
뷰맛집이었네요. 발코니로 빅벤이 보이며 템즈강도 바로 볼 수 있어요.
관광명소와 가깝고 호텔 분위기가 젊은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호텔 로비와 룸 컨디션이 만족스럽고 이번 여행 숙소 중 가장 좋았어요.
인터컨티넨탈 런던 – 더 O2
인터컨티넨탈 런던 – 더 O2는 런던의 최고급 5성급 호텔로 각종 편의시설이 모두 갖춰진 럭셔리한 숙소입니다.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가 모두 갖춰져 있습니다. 넓은 객실에 미니바와 냉장고 등이 모두 구비되어 있으며 숙박에 필요한 모든 편의물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내부 레스토랑에서 고급스러운 양식 식사가 가능하며 오전 조식의 메뉴가 많고 고급스러워 만족도가 높습니다. 오투 아레나와 가까워서 걸어서 방문가능합니다.
1박 평균 가격
100만원 이상~
입퇴실 시간
체크인 15:00 이후 / 체크아웃 12:00 까지
호텔 위치
이용객 후기
런던의 최고급 호텔 답게 너무 좋았습니다.
가격대비 좋아요. 뷰가 아름답고 직원들이 친절하고 모든 면에서 최고입니다.
O2아레나에서 공연을 볼 계획이 있다면 꼭 추천합니다.
더 클레몬트 런던 채링 크로스
채링 크로스 역과 걸어서 3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가성비 호텔인 더 클러몬트 런던 차링 크로스입니다. 우아한 분위기의 객실을 갖추고 있어서 커플,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습니다. 4성급 호텔이며 클럽과 바도 가까워 런던의 밤문화를 즐기기 좋습니다. 모든 객실에 주문형 영화 서비스, 전용 객실이 제공됩니다. 또한 커피 메이커와 냉난방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의 편의 물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변에 다양한 식당과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1박 평균 가격
50만원~100만원대
입퇴실 시간
체크인 15:00 이후 / 체크아웃 11:00 까지
이용객 후기
위치가 너무나 좋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며 룸 상태도 만족스러워요.
런던 시내 어디를 가든 가까워서 최고입니다. 역과 바로 옆에 위치합니다.
이주변에서 가장 가성비 좋은 호텔같습니다. 시설도 좋고 청소도 매일 해주십니다.
노보텔 런던 엑셀
노보텔 런던 엑셀 호텔은 커스텀하우스 역과 걸어서 5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히스로 공항과 약 1시간 정도의 거리에 있습니다. 전 객실에 미니바와 케이블 TV가 있으며 욕실에 샤워시설과 헤어드라이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내부에서 한가롭게 여유를 즐기며 식사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으며 라운지 바가 있어서 저녁에 음료를 마시기도 좋습니다. 객실 내 인터넷, 다리미 시설, 영화 서비스도 운영해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숙소입니다.
1박 평균 가격
30만원~60만원대
입퇴실 시간
체크인 15:00 이후 / 체크아웃 12:00 까지
호텔 위치
이용객 후기
교통이 편리하고 룸이 현대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변에 운하가 있어서 산책하기 최고의 조건입니다. 룸사이즈가 생각보다 넓어요.
깨끗한 환경이 마음에 들었고 조식이 맛있습니다.
런던 호텔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런던의 호텔들은 영국의 주요 관광지와 인접한 곳에 위치해서 관광에 편리한 것이 장점입니다. 대부분의 숙소들이 평균 30만원~50만원 선에서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가격대라 다른 나라에 비해 조금 있는 편이지만 그만큼 의미있는 여행지를 볼 수 있습니다. 가성비가 좋은 숙소들은 30만원대에 묵을 수 있으며 조식이 맛있고 주변 경치와 뷰가 좋아서 영국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숙소들이 많습니다.
그 외 유럽 호텔정보를 알아보려면?
지금까지 영국의 수도 런던의 가성비 호텔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글에서는 프랑스의 수도 파리의 호텔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